닫기

입학안내

입학상담

입시 관련 질문

  • 작성자고등학생
  • 등록일2022-06-02
  • 조회수57

광주여대 식품영양학과의 장점 뭐가 있는지 궁금해요!

취득할 수 있는 자격증에는 뭐가 있는지도 궁금합니다.

코멘트(1) 개인정보나 욕설글, 비방글은 임의로 삭제 처리될 수 있습니다.

  • 식품영양학과 2022-07-25 17:06

    광주여자대학교 식품영양학과에 관심을 주셔서 감사합니다.

    광주여자대학교 식품영양학과의 장점으로는 무엇보다도 식품영양분야 실무형 전문인력 양성을 위한 교육환경을 구축하고, 기본적으로 영양사 국가고시 특별반을 운영하여 합격률을 높이고 있고, 국가사업을 운영하여 장학금 지급, 자격증 취득, 식품기업 현장 견학 등을 통해 실무감각을 키우고 있으며 그 결과 요리대회에서 14년 연속 대통령상, 국무총리상 등 30여개 상을 수상하는 성과를 거두고, 졸업 후, 대기업 영양사, 영양교사, 식품회사, 대학원 진학 등으로 취업률을 높이고 있는 것입니다.

    또한, 재학 중 취득가능하거나 취득하게 되는 국가 자격증으로는 영양사, 위생사, 식품기사, 식품산업기사, 위생사, 식품기사, 식품산업기사, 조리산업기사, 농산(수·축)식품가공기사, 한식·양식·중식·일식 조리기능사 등이 있으며, 교직과정을 통해 영양교사(중등2급 정교사) 취득이 가능합니다. 그리고 민간 자격증으로는 아동요리지도사, 바리스타, 식습관코치, 식문화해설사, 김치교육지도사, 한식메뉴개발사, 푸드코디네이터, 조주사, 소믈리에 등이 있습니다.

비밀번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