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입학안내

입학상담

영양사

  • 작성자입시
  • 등록일2022-07-08
  • 조회수77

영양사 선생님이 되고 싶은데 그러면 식품영양학과에는 교직과정이 개설되어 있나요?

코멘트(1) 개인정보나 욕설글, 비방글은 임의로 삭제 처리될 수 있습니다.

  • 식품영양학과 2022-07-25 17:01

    광주여자대학교 식품영양학과에 관심을 주셔서 감사합니다.

    광주여자대학교 식품영양학과에는 교직과정이 개설되어 있어서 영양교사(중등2급 정교사)로 진로선택이 가능합니다.

비밀번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