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성중심/Character | 핵심역량강화/Core Competence | 고객(학생)우선/Customer First
입학상담
영양사 선생님이 되고 싶은데 그러면 식품영양학과에는 교직과정이 개설되어 있나요?
광주여자대학교 식품영양학과에 관심을 주셔서 감사합니다. 광주여자대학교 식품영양학과에는 교직과정이 개설되어 있어서 영양교사(중등2급 정교사)로 진로선택이 가능합니다.
코멘트(1) 개인정보나 욕설글, 비방글은 임의로 삭제 처리될 수 있습니다.
광주여자대학교 식품영양학과에 관심을 주셔서 감사합니다.
광주여자대학교 식품영양학과에는 교직과정이 개설되어 있어서 영양교사(중등2급 정교사)로 진로선택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