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입학안내

입학상담

자격증

  • 작성자입시생
  • 등록일2022-08-04
  • 조회수131

식품영양학과에 재학을 하면 한 해에 평균 몇개의 자격증을 취득할 수 있나요 ??

코멘트(1) 개인정보나 욕설글, 비방글은 임의로 삭제 처리될 수 있습니다.

  • 식품영양학과 2022-08-08 12:02

    먼저 광주여자대학교 식품영양학과에 많은 관심을 주셔서 감사합니다.

    우리학과에서는 재학 중 취득가능하거나 취득하게 되는 국가공인 자격증인 영양사, 식품기사 등은 4학년에, 위생사, 식품산업기사, 식품기사, 식품산업기사, 조리산업기사 등은 3학년에 자격시험을 볼 수 있으며, 한식·양식·중식·일식 조리기능사 등은 모든 학년에서 자격시험을 볼 수 있습니다. 또한, 교직과정을 통해 영양교사(중등2급 정교사), 아동요리교육 교과목을 통해 아동요리지도사와 식습관코치, 바리스타와 커피제조 교과목을 통해 바리스타, HACCP 교육 프로그램을 통해 HACCP팀장 관련 자격을 취득할 수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재학 중에 취득할 수 있는 자격증은 한 해에 1~2개이며, 본인의 역량과 노력에 따라 더 취득할 수도 있습니다.

비밀번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