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입학안내

입학상담

영양교사 질문

  • 작성자ㅇㅇ
  • 등록일2024-04-11
  • 조회수75

식품영양학과에서 교직이수를 할려면 성적이 얼마나 되어야 하나요?

코멘트(1) 개인정보나 욕설글, 비방글은 임의로 삭제 처리될 수 있습니다.

  • 식품영양학과 2024-06-14 17:45

    식품영양학과에서 교직이수를 하려면 어느 정도 상위권을 유지하시는게 좋습니다. 하지만 성적 비율보단 인적성 검사와 면접에서 나뉘는 경우도 있으니 성적 뿐만 아니라 여러 방면을 다 잘하는 것을 추천 드립니다.

비밀번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