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성중심/Character | 핵심역량강화/Core Competence | 고객(학생)우선/Customer First
입학상담
식품영양학과에서 교직이수를 할려면 성적이 얼마나 되어야 하나요?
식품영양학과에서 교직이수를 하려면 어느 정도 상위권을 유지하시는게 좋습니다. 하지만 성적 비율보단 인적성 검사와 면접에서 나뉘는 경우도 있으니 성적 뿐만 아니라 여러 방면을 다 잘하는 것을 추천 드립니다.
코멘트(1) 개인정보나 욕설글, 비방글은 임의로 삭제 처리될 수 있습니다.
식품영양학과에서 교직이수를 하려면 어느 정도 상위권을 유지하시는게 좋습니다. 하지만 성적 비율보단 인적성 검사와 면접에서 나뉘는 경우도 있으니 성적 뿐만 아니라 여러 방면을 다 잘하는 것을 추천 드립니다.